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알못인데 조규성 리그관련으로 왜 박지성이 욕먹음...?
- 15:27
- 조회 0
- 잡담
-
- 내돌핸드볼에서공연하는데 취소각이라네
- 15:27
- 조회 3
- 잡담
-
- 결론은 축협 갈아야돼 해봣자 실질적으로 방법이 없단소리네
- 15:27
- 조회 3
- 잡담
-
- 나중에 박지성 안정환리즈시절에 동료였는데요? 나옴 ㅋㅋㅋ
- 15:27
- 조회 5
- 잡담
-
- 축협은 정부 돈보다 스폰서가 돈끊겠다고 하면 될걸..?
- 15:26
- 조회 42
- 잡담
-
- 조규성때 박지성 아들 어쩌고 하면서 지랄했잖아
- 15:26
- 조회 50
- 잡담
-
- 언더커버셰프 재밌다
- 15:26
- 조회 14
- 잡담
-
- 박지성 조규성건은 축알못이라 케톡이 더 이상해보였어
- 15:26
- 조회 66
- 잡담
-
- 요즘 브라질 사람들 보면서 거울치료 하고 있음
- 15:26
- 조회 27
- 잡담
-
- 얼굴 질투한거다 그얘기는 그래서 나중에 박지성 안정환리즈시절에 동료였는데요? 나옴 ㅋㅋㅋ
- 15:26
- 조회 53
- 잡담
-
- 남아공때 전략 찐으로 공격안하고 골 안먹히고 비기기 였던것 같음
- 15:26
- 조회 32
- 잡담
-
- 뉴진스 컴백 전에 해린혜인만 뭐 2인조로 나온단 루머 있었다잖아
- 15:25
- 조회 101
- 잡담
-
- 이렇게 된 이상 아시안컵이라도 선수들 숙원 좀 풀고 마무리했으면 싶다
- 15:25
- 조회 19
- 잡담
-
- 축협은 정부 지원만 끊기면 될 일 아닐까
- 15:25
- 조회 124
- 잡담
-
- 축구선수들 에이징 커브 오는거 보면 개슬픔
- 15:25
- 조회 29
- 잡담
-
- 근데 진짜 팬이 되면 저능해지는게 맞나봐 모든 분야가 다 그랬음
- 15:25
- 조회 96
- 잡담
-
- k리그에서 감독성과 좋던 외국인감독 인종차별로 엮어서 축협에서 보내버렸대
- 15:25
- 조회 49
- 잡담
-
- 아시안컵이랑 아시안게임 다른 대회인 거
- 15:24
- 조회 39
- 잡담
-
- 이름은 잘 안 알려졌지만 홍명보 선임에 관여한 건 이임생이 얼굴마담으로 총대 맨 거고 실질적으론 그 위의 더 높은 축협 임원들이야
- 15:24
- 조회 60
- 잡담
-
- 박지성이 조규성 커리어를 견제...?
- 15:24
- 조회 38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