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뛰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지금 홍명보 경질 얘기 나오고 있어?
- 11:52
- 조회 0
- 잡담
-
- 축협회장 누구각임?
- 11:51
- 조회 2
- 잡담
-
- 홍명보가 왜 됐음? - 그걸 아무도 몰라서 2024년에 국감 갔고
- 11:51
- 조회 6
- 잡담
-
- 국대축구 한번 휘청일때마다 그 밑에 리그 유소년은 부러지는 수준인데
- 11:51
- 조회 4
- 잡담
-
- 솔직히 축협은 세금으로 돌아가는 협회도 아니라서
- 11:51
- 조회 3
- 잡담
-
- 선수들 의지 타령도 지겹네ㅋㅋㅋㅋ
- 11:51
- 조회 11
- 잡담
-
- 진지하게 말하자면 저 카르텔이 초중고 입시 축구부터 이어져서 해외파 아니면 국내리그에서 뛰는데 연결되고 은퇴후 축구 업계 직업까지 연결되서 그래
- 11:51
- 조회 22
- 잡담
-
- 진짜 문제는 아시안게임인데
- 11:51
- 조회 33
- 잡담
-
- 케톡플 보니까 축구는 94 98 월컵 이 라인이 찐이래(n)
- 11:51
- 조회 37
- 잡담
-
- 총명보든 흐릿보든 걍 그때 드립으로 나올 수도 있는 말이지 뭐
- 11:51
- 조회 7
- 잡담
-
- 카월때 황희찬 골 손이 어시한게 수비 붙는거 존나 잘보이는데
- 11:51
- 조회 9
- 잡담
-
- 그냥 한국 축구 수준이 ㅈㄴ 낮음 ㅇㅇ
- 11:51
- 조회 26
- 잡담
-
- 다른 선수가 더 자유롭게 공간 쓸 수 있는게 다 손흥민 이재성 덕이였다는거 알았으면..
- 11:51
- 조회 14
- 잡담
-
- 몽규는 돈이라도 있는데 나머지는 돈없어서 횡령할거같다그랬는데
- 11:51
- 조회 33
- 잡담
-
- 귈러팔고 파스데려오지
- 11:51
- 조회 9
- onair
-
- 우리(국민들)가 국대감독이나 축협 어케 압박할수 있는 거 없나
- 11:50
- 조회 83
- 잡담
-
- 아르헨 솔직히 기대안했는데 기대하게함ㅋㅋㅋㅋ 메시 왤케 잘했지
- 11:50
- 조회 40
- 잡담
-
- 난 케이리그에 저렇게 세금을 퍼주는 이유를 모르겠음
- 11:50
- 조회 113
- 잡담
-
- 정몽규와 홍명보는 결과지 원인이 아님
- 11:50
- 조회 137
- 잡담
-
- 손흥민이 공 잡으면 5명붙기도한다 하면 언제? 난 못봄 ㅇㅈㄹ하니까 ㅈㄴ웃김
- 11:50
- 조회 12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