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했네 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요즘 여자축구도 진짜 많아졌던데 이건 골때녀 때문인가
- 13:11
- 조회 16
- 잡담
-
- 박주호가 후보로 데려왔던 감독 지금 캐나다 감독해서 32 진출했다던데
- 13:11
- 조회 31
- 잡담
-
- 뜬금없는데 오타니 아들 무조건 야구하려나?
- 13:11
- 조회 16
- 잡담
-
- 본선진출 실패나 마찬가지 이거 내가 계속 했던얘기
- 13:11
- 조회 19
- onair
-
- 메시 호날두도 조별리그에서 뛰는데 ㅅㅂ 홍명보는 진짜 뭐야
- 13:10
- 조회 83
- 잡담
-
- 정상인이면 손흥민 뺄까말까 고민도 안해 이미 선발 라인업에 고정돼있음
- 13:10
- 조회 12
- 잡담
-
- 대승만 아니면 ok 응 5:0
- 13:10
- 조회 49
- 잡담
-
- 와 찾아보니 이란은 0승 3무 0패 하고 9위로 못가네ㅋㅋㅋ큐ㅠㅠㅠㅠㅠ
- 13:10
- 조회 56
- 잡담
-
- 예절샷 찍는 인형 뭐라고 불러?
- 13:10
- 조회 47
- 잡담
-
- 32강 갈 확률 왜 높았던거임?
- 13:10
- 조회 260
- 잡담
-
- 스포츠 관심없는 사람인데 축구에 1500억 세금이 들어가는것도 놀라운데 그 세금받은
- 13:09
- 조회 75
- 잡담
-
- 경규옹 감독 잘할듯
- 13:09
- 조회 34
- 잡담
-
- 32강 간다했던 유튜브 무당들 리스트만들어야하는거 아니냐 ㅋㅋ
- 13:09
- 조회 95
- 잡담
-
- 맞아 축구는 당연 지원 많아야되고 최고 인기스포츠여야 되고 이 사고 가진 사람 많더라
- 13:09
- 조회 56
- 잡담
-
- wbc는 5점차 어떻게 만들고 8강간거냐
- 13:09
- 조회 65
- 잡담
-
- 세계인의 축제인데 이제 세계인 탈락된기분
- 13:09
- 조회 12
- 잡담
-
- 근데 축구만 세금지원 많이 받는 이유가 뭐야?
- 13:09
- 조회 143
- 잡담
-
- 메시 우승 또했으면 좋겠지만 골 많이 넣었으면 좋겠음
- 13:09
- 조회 10
- 잡담
-
- 손흥민 왜뺀거지 이야기하다 야구 감독 이야기하고 기어코 자국 에이스를 뺀 사례가 안 나오는 웃안웃...
- 13:09
- 조회 89
- 잡담
-
- 거대한 운명의 흐름이다 빙고판 이 저정도로 꼬일꺼라고 아무도 생각못했을껄
- 13:09
- 조회 1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