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요새 갓세븐 하지하지마 챌린지 유행임??
- 11:46
- 조회 9
- 잡담
-
- 홍명보는 감독 첫 시작부터 명장병이 있었습니다....
- 11:46
- 조회 8
- 잡담
-
- 면은우씨 존재 자체가 웃음벨임
- 11:46
- 조회 4
- 잡담
-
- 총명보라고 안하면 홍명보가 정신차렸겠냐 어차피 체코전 이긴이상 달라지는거 없는데
- 11:46
- 조회 5
- 잡담
-
- 아니 손흥민을 써야 다른선수들한테도 좋은거아님?
- 11:46
- 조회 11
- 잡담
-
- 아니 남아공전 선발이고 자시고 다 이해한다 쳐도(사실 이해못함)
- 11:46
- 조회 6
- 잡담
-
- 엔하이픈 멤버중 사투리 쓸 멤버가 없는데 일본인 멤버가 사투리 씀
- 11:46
- 조회 39
- 잡담
-
- 손흥민이 수비수 몰고 다닌건 맞지 않냐?
- 11:46
- 조회 109
- 잡담
-
- 극단적인 애들 빼고 전술 이야기가 많이 나오는건 이해가 됨
- 11:46
- 조회 34
- 잡담
-
- 홍명보가 총명보라 잠깐햐줬다고 명장병 걸린거 아니냐고 총명보 단어 자체를 뭐라하는거 같은데....;;
- 11:46
- 조회 31
- 잡담
-
- 근데 진짜 7월 다되가는데 에어컨 안틀어도되는 날씨 넘 신기하다..
- 11:46
- 조회 36
- 잡담
-
- 쑨ㄷㅣ가 뭔일이 벌어져도 여자욕하는 플로우로 가서 신기하다고 한거있는데
- 11:46
- 조회 141
- 잡담
-
- 알제리골! 1:1
- 11:46
- 조회 46
- onair
-
- nn년째 축덬인데 남아공경기는 처음 느껴보는 불쾌함을 줌
- 11:46
- 조회 64
- 잡담
-
- 아컵 아겜 둘다 걍..
- 11:45
- 조회 40
- 잡담
-
- 남아공전 손흥민을 안넣으니까 걍 이강인만 보면 되는 수준이라 붙는데 그와중에 다 자리 지키고있어서 패스 할데도 없어서 패스 길게 빠지고 패스 미스나고 지랄이었음 걍
- 11:45
- 조회 45
- 잡담
-
- 나 사실 타국 경기 안보다가 이번에 보니 우리나라 축구가 되게 답답하고 못했구나 ㅠㅠ
- 11:45
- 조회 24
- 잡담
-
- 아 근데 체코전 이겼다고 존나 빨아주는거도 이상했음 아니 시발 그거 아닌데 그생각들었음
- 11:45
- 조회 80
- 잡담
-
- 축알못 다른 나라 경기 보면서 느낀 감독의 차이
- 11:45
- 조회 29
- 잡담
-
- 알제리 동점골 ㄷㄷㄷ
- 11:45
- 조회 42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