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로 치면 파주시 정도... 32강 올라간거 ㅈㄴ 기적 맞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솔직히 전반전에 손흥민 넣고 수비애들 힘 빠지게 하는 게 더 좋은 거 아님?
- 11:40
- 조회 0
- 잡담
-
- 축협 개혁 안되면 선수들이 아겜 보이콧했으면 좋겠다
- 11:40
- 조회 0
- 잡담
-
- 포백이 수비적인거고 쓰리백은 공격적인 수비 형태야?
- 11:40
- 조회 1
- 잡담
-
- 축구 u-23 우리나라가 중국한테도 발려?
- 11:40
- 조회 13
- 잡담
-
- 손흥민은 경기장에 세워만 놔도 존재감이 다르잖아
- 11:40
- 조회 16
- 잡담
-
- 하 화내는 내가 패배자다..ㅠㅠㅠ
- 11:40
- 조회 5
- 잡담
-
- 현재 오스트리아 1:0
- 11:40
- 조회 20
- onair
-
- 다른데서 본 글중에 조규성은 그 부상 이겨내고 왔더니 감독이 홍명보 이러는데
- 11:40
- 조회 17
- 잡담
-
- 이번 우리나라 최종 성적 아는사람
- 11:40
- 조회 25
- 잡담
-
- 손흥민하나에 다섯명이 붙으면 존나가성비로 상대 수비수 체력뺄수있는데
- 11:40
- 조회 12
- 잡담
-
- 손흥민 좌윙포워드에 넣고 톱을 조규성 오현규 하면 되잖아
- 11:40
- 조회 17
- 잡담
-
- 다른 나라: 이미 탈락인데도 죽어라 뜀
- 11:40
- 조회 53
- 잡담
-
- 생리통 미친샛기같음 약 먹었으면 꺼져야지
- 11:39
- 조회 15
- 잡담
-
- 옌스도 초반 경기에 써서 합 맞춰보지
- 11:39
- 조회 61
- 잡담
-
- 상대 체력 빼고 손흥민 넣겠다는 전략이 어이가 없음
- 11:39
- 조회 152
- 잡담
-
- 걍 이강인이 존나 불쌍하다는 생각밖에 안듬..
- 11:39
- 조회 121
- 잡담
-
- 내가 감독이면 난 무조건 손흥민만 믿고 갈 거 같은데
- 11:39
- 조회 20
- 잡담
-
- 우리나라가 독일 이겼던거 생각해보면 축구는 진짜 모르는거....
- 11:39
- 조회 45
- 잡담
-
- 잘하니깐 오히려 감독빨이야 그리고 우리가 선수 기량 차이 많이 나는 팀이랑 만나지도 않아서 더욱더
- 11:39
- 조회 28
- 잡담
-
- 콘 가려고 집에서 나가기 한시간전 생리시작
- 11:39
- 조회 4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