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껴지는데 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내가 감독이면 손흥민 고정해둔다
- 11:37
- 조회 5
- 잡담
-
- 대표팀의 국내 귀국 전세기 지원은 항공 스케줄에 따라 불가능한 것으로 파악됐다. 이에 따라 대표팀이 조별리그에서 탈락해 귀국길에 오를 경우, 전세기가 아닌 일반 민항기를 이용해 이동해야 한다.
- 11:37
- 조회 13
- 잡담
-
- 싸이 흠뻑쇼 가본 덬 있어? 중년이나 노년 관객들도 있어?
- 11:37
- 조회 4
- 잡담
-
- 외국 감독 써도 축협 뭐 크게 안 바뀜..
- 11:37
- 조회 13
- 잡담
-
- 그냥 모든게 홍명보나 축협이나 악수둔거임ㅋㅋ
- 11:37
- 조회 9
- 잡담
-
- 현대축구는 걍 감독이 다야
- 11:37
- 조회 10
- 잡담
-
- 근데 구자철은 왜 안 늙어
- 11:36
- 조회 16
- 잡담
-
- 존나 못하는 나라들도 아득바득 뛰더라
- 11:36
- 조회 78
- 잡담
-
- 총명보이런것도 넘나 한남같아
- 11:36
- 조회 141
- 잡담
-
- 감독도 문제긴 한데 남아공전 경기력 자체거 걍 에바임
- 11:36
- 조회 25
- 잡담
-
- 남아공 전반전 진짜 개무서웠음 ㄹㅇㅋㅋㅋ
- 11:36
- 조회 45
- 잡담
-
- 체코전에서 졌으면 우리 32강 갔을거같애
- 11:36
- 조회 61
- 잡담
-
- 면은우 이제 면은우 안한대
- 11:36
- 조회 266
- 잡담
-
- 근데 홍명보 ㅈㄴ 바보같은게 차라리 무조건 출전시켜서 개같이 갈아써야 폼논란이라도 나오지
- 11:36
- 조회 18
- 잡담
-
- 첫경기 이겼을대만해도 분위기 좋앗었는데...
- 11:36
- 조회 68
- 잡담
-
- 우리나라는 연줄없는 해외에서 뛰는 선수 언론공격 너무 심한거같음ㅋㅋㅋㅋㅋ
- 11:36
- 조회 30
- 잡담
-
- 지피티가 홍명보보다 감독 더 잘할거같아
- 11:35
- 조회 20
- 잡담
-
- 브라질 응원한다 이제
- 11:35
- 조회 33
- 잡담
-
- 걍 3차전 다른 나라 경기들만 봐도 우리나라가 얼마나 설렁댔는지 보였음
- 11:35
- 조회 43
- 잡담
-
- 축구가 감독 영향 큰 스포츠라는건 알겠는데 ㅇㅇ 감독이 병신이면 아르헨티나 프랑스 이런 나라들도 남아공한테 질 수 있는거임?
- 11:35
- 조회 24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