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치..? 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경우의수때문에 딴나라들 경기 보면서 약간 현타옴
- 11:37
- 조회 0
- 잡담
-
- 이번 조별경기에 극장골 많다고 하잖아 이것부터가 감독들 전술인거잖아
- 11:37
- 조회 0
- 잡담
-
- 지금 호날두 있는 포르투갈도 전력 진짜 좋거든 경기 봐봐 감독 전술이 개병신이니 1승 2무야
- 11:37
- 조회 9
- 잡담
-
- 계란가격 왜이렇게 오름???
- 11:37
- 조회 10
- 잡담
-
- 축구는 무조건 이기고 지는거 없어
- 11:37
- 조회 21
- 잡담
-
- 선발명단 잘못짜서 후반시작하자마자 교체카드 난리난것도 개빡침
- 11:37
- 조회 35
- 잡담
-
- 내가 감독이면 손흥민 고정해둔다
- 11:37
- 조회 32
- 잡담
-
- 대표팀의 국내 귀국 전세기 지원은 항공 스케줄에 따라 불가능한 것으로 파악됐다. 이에 따라 대표팀이 조별리그에서 탈락해 귀국길에 오를 경우, 전세기가 아닌 일반 민항기를 이용해 이동해야 한다.
- 11:37
- 조회 104
- 잡담
-
- 싸이 흠뻑쇼 가본 덬 있어? 중년이나 노년 관객들도 있어?
- 11:37
- 조회 31
- 잡담
-
- 외국 감독 써도 축협 뭐 크게 안 바뀜..
- 11:37
- 조회 33
- 잡담
-
- 그냥 모든게 홍명보나 축협이나 악수둔거임ㅋㅋ
- 11:37
- 조회 22
- 잡담
-
- 현대축구는 걍 감독이 다야
- 11:37
- 조회 28
- 잡담
-
- 근데 구자철은 왜 안 늙어
- 11:36
- 조회 20
- 잡담
-
- 존나 못하는 나라들도 아득바득 뛰더라
- 11:36
- 조회 117
- 잡담
-
- 총명보이런것도 넘나 한남같아
- 11:36
- 조회 221
- 잡담
-
- 감독도 문제긴 한데 남아공전 경기력 자체거 걍 에바임
- 11:36
- 조회 26
- 잡담
-
- 남아공 전반전 진짜 개무서웠음 ㄹㅇㅋㅋㅋ
- 11:36
- 조회 52
- 잡담
-
- 체코전에서 졌으면 우리 32강 갔을거같애
- 11:36
- 조회 84
- 잡담
-
- 면은우 이제 면은우 안한대
- 11:36
- 조회 362
- 잡담
-
- 근데 홍명보 ㅈㄴ 바보같은게 차라리 무조건 출전시켜서 개같이 갈아써야 폼논란이라도 나오지
- 11:36
- 조회 2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