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까진 괜찮은데 콩고는 이제 눈앞에 진출이 다가왔고 우즈벡은 이겨도 못 올라와서 https://theqoo.net/ktalk/4259970085 무명의 더쿠 | 10:03 | 조회 수 423 우즈벡은 열심히 뛸 이유가 없고콩고는 미친듯 뛰겟지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