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 상황이 너무웃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무슨 홍명보가 잘못이 없어 ㅋㅋㅋㅋ 다 한통속인데 ㅋㅋㅋ 아까부터 홍 쉴드 뭐지
- 11:21
- 조회 4
- 잡담
-
- 3덬 토토 했으면 부자 됐겠네
- 11:21
- 조회 18
- 잡담
-
- 선수들은 왜 실드받는거야?
- 11:21
- 조회 39
- 잡담
-
- 일단 제이티비씨는 관짝에 못박은거 맞음??
- 11:21
- 조회 18
- 잡담
-
- 아르헨 라우타로나 알바레즈가 골 넣줘 제발
- 11:21
- 조회 17
- onair
-
- 슬롯이 8개나 더 생겼는데 그걸 못가
- 11:21
- 조회 19
- 잡담
-
- 울산 감독하던 중에 봉사한다고 국대로 간거라 울산팬들이 진짜 극혐하던데
- 11:21
- 조회 43
- 잡담
-
- 손흥민을 빼고 스스로 꿀을 자처한게 안믿긴다 진짜
- 11:20
- 조회 29
- 잡담
-
- 와 손흥민 이재성 92야?
- 11:20
- 조회 70
- 잡담
-
- 손흥민은 4년뒤에 기량이 안좋아도 뽑아야됨 팀에 정신적 지주 있는게 얼마나 중요한데
- 11:20
- 조회 41
- 잡담
-
- 우리나라 스포츠 중에 축구하는 남자애들이 제일 많을거같은데도 유소년 풀 안좋다는거보면 확실히 재능은 재능이구나....
- 11:20
- 조회 25
- 잡담
-
- 아이러니한게 국대 스쿼드가 좋아서 축협이 이따위로 한것도 있다는게 ㅋ
- 11:20
- 조회 29
- 잡담
-
- 못하는걸 알면서도 데려온 새끼들이 제일 문제지
- 11:20
- 조회 34
- 잡담
-
- 32강 탈락이면 걍 월드컵 본선을 탈락한거나 마찬가지잖아 이런적이 있었나
- 11:20
- 조회 25
- 잡담
-
- 축협이나 감독이나 그냥 32강은 가겠지 이랬을거같음ㅋㅋㅋ
- 11:20
- 조회 24
- 잡담
-
- 그래 아르헨은 메시없이도 골 넣어야해
- 11:20
- 조회 79
- onair
-
- 프리킥 예술 골
- 11:20
- 조회 13
- onair
-
- 캐비어로 알탕 끓인 홍명보
- 11:20
- 조회 45
- 잡담
-
- 손흥민 안쓸거면 손흥민 없이도 5:0 6:0 바르는 경기할 전술을 짜서 결과를 내던가
- 11:20
- 조회 51
- 잡담
-
- 심지어 울산 감독하던 중간에 데려간 거 아님
- 11:20
- 조회 5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