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 이제 끝내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솔까 보고 있으면 축구팬들도 좀 질림
- 12:27
- 조회 22
- 잡담
-
- 갑자기 생각났는데 예전에 외국에서 잘나가는 어린 선수들 거기 가있는 다른 학부모들이 뭐 신고? 같은거 하고 그랬다것도 있지않나?
- 12:27
- 조회 7
- 잡담
-
- 이일을 만든건 홍명보인데 너무 갑분 안정환아녀?
- 12:27
- 조회 15
- 잡담
-
- 3-4부까지도 세금으로 해줘야함?
- 12:27
- 조회 13
- 잡담
-
- 걍 어디든 뭘해도 욕하는 인물1은 꼭 있는데 그게 축구는 안정환인듯
- 12:27
- 조회 22
- 잡담
-
- 축구에 세금이 저렇게나 많이 들어가는게 신기하다...
- 12:27
- 조회 13
- 잡담
-
- 축구도 기업구단 10개라며 덧글보니까
- 12:26
- 조회 71
- 잡담
-
- 산리오 시상식 보는중
- 12:26
- 조회 25
- 잡담
-
- 언제는 안정환보고 결과 나오기도 전에 깐다고
- 12:26
- 조회 92
- 잡담
-
- 선수들 항명 못하는 거 그 사건 때문 아님??
- 12:26
- 조회 57
- 잡담
-
- 메시ㅜㅜㅜㅜㅜㅜㅜ
- 12:26
- 조회 51
- onair
-
- 우리나라 K리그? 암튼 국내축구리그 솔직히 인기 없는 편이지??
- 12:26
- 조회 90
- 잡담
-
- 근데 나도 이해안됐음 안정환이 뭐 축협사람도 아니고 해설도 안하고있고
- 12:26
- 조회 79
- 잡담
-
- 정작 지금 이사태의 중심인 홍명보는 02주요멤들이랑 그닥 친하지도 않을텐데
- 12:26
- 조회 42
- 잡담
-
- 축구 그럼 fa 사는것도 세금으로 사는거임?
- 12:26
- 조회 23
- 잡담
-
- 코르티스 얘내 몸무게 얼마정도 나갈까?
- 12:26
- 조회 24
- 잡담
-
- 뭐 세금으로 지원하는 구단 있을수도 있다고 보는데 찾아보니 이렇게까지 많을일인가 싶긴함
- 12:26
- 조회 30
- 잡담
-
- 생각해보니 치킨집들도 날벼락이네 그래도 최소 32강까진
- 12:26
- 조회 61
- 잡담
-
- 근데 손흥민은 고등학교까지 한국에서 자라다 해외간건데도 국내연줄이 왜없어???
- 12:26
- 조회 151
- 잡담
-
- 내년 K리그2에서 뛰는 수원FC도 2026년도 예산안으로 시 출연금 150억원을 확정했다.
- 12:26
- 조회 4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