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강 정병존 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르 썸머즈도 꿍싯 챌린지 왔다
- 16:15
- 조회 0
- 잡담
-
- 축협 문제가 몇십년인데 이제 와서 선수들한테 항명하래ㅋㅋ
- 16:15
- 조회 3
- 잡담
-
- 원빈 다시 장발이야??
- 16:15
- 조회 6
- onair
-
- 안세영이 배드민턴 협회 뒤집은건 진짜 모든 조건을 다 맞춘 상황이었어서 가능했던거임.....
- 16:15
- 조회 24
- 잡담
-
- 아니 잠깐만 10count도 ai 노래라고...???? 진심 몰 랐 어
- 16:15
- 조회 3
- 잡담
-
- 릴스에서 유행하는 샤갈! 하는 목소리 넣는게 TTS라고 하는거 맞나?
- 16:15
- 조회 8
- 잡담
-
- 선수잘못없단 건 아닌데
- 16:15
- 조회 23
- 잡담
-
- 푸른바다 뜨거운 태양~ 이것도 ai 작곡이야?
- 16:14
- 조회 5
- 잡담
-
- 48. 무명의 더쿠 = 원덬 2026-06-28 16:10:01 ☞43덬 현역 축구에서 없었지 다른 운동선수들은 하더라고 <<이거 누군데??
- 16:14
- 조회 41
- 잡담
-
- 항명해라 ㅇㅈㄹ하는 애들은 본인이 먼저 회사사장한테 항명해보고 말하던가
- 16:14
- 조회 14
- 잡담
-
- 근데 선수들한테 왜 항명 안하냐 이러는 사람들 많아?
- 16:14
- 조회 29
- 잡담
-
- 선수가 항명한 순간 감독 잘못보다 선수가 더 욕먹고 자리 위태해지는데
- 16:14
- 조회 13
- 잡담
-
- 기성용이 최강희 저격하고 최강희 동정 여론 나오고 기성용 미친새끼 소리 존나 도배됐던거 모르나?
- 16:14
- 조회 38
- 잡담
-
- 성세천하 ld플레이어도 됨?
- 16:14
- 조회 10
- 잡담
-
- 그래서 현역선수들 항명 했으면 뒷감당 같이 해주긴 할거고?ㅋㅋㅋ
- 16:14
- 조회 67
- 잡담
-
- 그리고 팀종목은 항명?같은 목소리 내기 더 힘들거라 생각하는게
- 16:14
- 조회 58
- 잡담
-
- 쇼타로는 무대볼때마다 생각하는데
- 16:14
- 조회 86
- onair
-
- 회사 대표한테 지랄할수 있는 사람이먄
- 16:14
- 조회 16
- 잡담
-
- 보넥도 오알럽?이거 꽤 유행했던 노랜가?
- 16:13
- 조회 70
- 잡담
-
- 마치 직괴당하는 사람 대신 왜 직괴하는 상사한테 니가 대신 못말렸냐 수준인 워딩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
- 16:13
- 조회 10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