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딴나라경기도 내나라 경기처럼 과몰입하는거 보니까 ㅈㄴ 잘도입한거같은데ㅋㅋㅋㅅㅂㅜ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박지성이 선수들이 하고싶은걸 못하는 느낌이다
- 11:24
- 조회 0
- 잡담
-
- 에휴...자다가 발떡 일어나서 케톡 왔더니ㅠㅜ
- 11:24
- 조회 3
- 잡담
-
- 차라리 메가커피 회장이 축협 회장해라
- 11:24
- 조회 4
- 잡담
-
- 감독은 선수 제물로 쓰려하고 축협은 감독이 어그로 끄는거 지켜보다 감독 제물로 쓰려한다는건가
- 11:24
- 조회 7
- 잡담
-
- 전세계적으로 감독이 월클 선수한테 열폭한다는것만 알린 대회
- 11:24
- 조회 3
- 잡담
-
- 이니 16강을 원래 자주가던팀이아니라
- 11:24
- 조회 32
- 잡담
-
- 근데 쏘니키즈도 많을텐데
- 11:24
- 조회 31
- 잡담
-
- 슼에 축협 개혁 막힌거 계엄영향 잇엇다고 글 올라오면
- 11:24
- 조회 27
- 잡담
-
- 정몽규 나가면 축협 회장 다시 뽑는건가?
- 11:24
- 조회 2
- 잡담
-
- 귀국 언제함?
- 11:24
- 조회 32
- 잡담
-
- 다른나라도 베테랑선수들 잘 나오던디
- 11:24
- 조회 46
- 잡담
-
- 팔도 비빔면 먹는데 뭔 야구선수 포카가 있다...
- 11:24
- 조회 61
- 잡담
-
- 이번에 프리킥 코너킥도 진짜 없더라 저번엔 그거로 기회 잘 만들었던거 같은데 난 그거보고 와 공격력 진짜 개노답이구나 느낌;
- 11:24
- 조회 11
- 잡담
-
- 이전에는 그래도 일부 기자들 일부 해설자들 일부 선출들이 축협 눈치를 슬쩍 봤는데
- 11:23
- 조회 66
- 잡담
-
- 축협 내부도 선출쓰더라도 연령대를 내려야 함
- 11:23
- 조회 36
- 잡담
-
- 남아공 이겼음 내일 새벽경기 우리나라임ㅋㅋㅋㅋㅋ
- 11:23
- 조회 165
- 잡담
-
- 솔직히 선수들은 지들 잘못이라 인터뷰도 하는데 감독이란놈은
- 11:23
- 조회 73
- 잡담
-
- 입국 기자회견은 하겠지?
- 11:23
- 조회 13
- 잡담
-
- 진심 유치원생 이나 어른신들 한테 물어봐도 손흥민 안 뺄듯
- 11:23
- 조회 49
- 잡담
-
- 축협 언플 오지게 잘해서 언플 돌릴지도
- 11:23
- 조회 12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