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홍명보는 진심으로 김승규 때문에 졌다고 생각하는 거 같아
- 12:59
- 조회 0
- 잡담
-
- 박주호가 소신발언할때 몇몇 반응이 2014년에 주전 아니어서 들이박냐 말 나왔는데 현역 선수글이 하면... ㅅㅂ
- 12:59
- 조회 0
- 잡담
-
- 남초에선 02 멤버들 주로 욕함?
- 12:59
- 조회 1
- 잡담
-
- 얔ㅋㅋ 오vs알 추가시간까지 2:2하다가 둘다 추가시간에 1골씩 넣어서 또 3:3 .. ㅋㅋㅋㅋ
- 12:59
- 조회 32
- onair
-
- 와 어케 9개중에 1개만 맞냐ㅋㅋㅋㅋ
- 12:59
- 조회 21
- 잡담
-
- 이거보면 축구는 잘못이 없어
- 12:59
- 조회 27
- onair
-
- 브라질 일본은 모레 2시에 한다는데 이거 새벽 두시임?
- 12:59
- 조회 12
- 잡담
-
- 약간 선수가 왜 감독한테 항명 못하냐 이 감성 뭔가 고연차는 회사에서 하라는대로 해야 돼 하면서 까는 감성이랑 결이 비슷한 것 같음
- 12:59
- 조회 18
- 잡담
-
- 우리나라 32강갔어도 털렸을려나...????
- 12:58
- 조회 17
- 잡담
-
- 이란 사람들 존나 죽을맛이겠네
- 12:58
- 조회 24
- 잡담
-
- 빙고 1개 성공한거임? ㅋㅋㅋㅋ
- 12:58
- 조회 112
- 잡담
-
- 여배에서 뭐 항명은 아니고 네가지없게 감독 개무시한건 기억나는데
- 12:58
- 조회 76
- 잡담
-
- 이란 부활 1분
- 12:58
- 조회 119
- onair
-
- 와 진짜로 축구에 세금으로 1500억이나써?
- 12:58
- 조회 38
- 잡담
-
- 선수들도 못했다 하면 선넘는다 악플러로 몰잖아 진짜 개유난이라 생각함
- 12:58
- 조회 24
- 잡담
-
- 애초에 감독이 전술이 개판인데 그걸 선수가 들이박냐 아니냐로 말 나오는게 웃기다 ㅋㅋㅋ
- 12:58
- 조회 84
- 잡담
-
- k리그 기업구단 팬들이 세금구단 제일 싫어할듯
- 12:58
- 조회 46
- 잡담
-
- 해외파중에 국내리그 있다가 해외가는경우가 대다수임
- 12:58
- 조회 26
- 잡담
-
- 아니 미친ㅋㅋㅋㅋㅋ 어스트리아 알제리 뭐임
- 12:58
- 조회 82
- onair
-
- 잔디복구비용 다 받으면서 잔디 관리 그따구로 한 쪽이 이상한거 아닌가
- 12:58
- 조회 2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