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우리나라 많이 맞아 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스포츠로 새는 돈하면 육상도 뺄수없지
- 12:12
- 조회 3
- 잡담
-
- 어떻게든 긍정적으로 생각해보면 이번에 축협 갈아엎을 수 있음?
- 12:12
- 조회 4
- 잡담
-
- 울산 축구에 간섭하다가 팬들 반발 때문에 안되니까 기어코 울산 야구팀 만든 시장만 봐도ㅋㅋ
- 12:12
- 조회 13
- 잡담
-
- 시민구단 정치인들도 패는거 꽤 효율적이라 보는게
- 12:12
- 조회 20
- 잡담
-
- 홍명보 국대 감독일때 리그 B급이라고 함 > 님들아 죄송했습니다 하고 리그 감독 다시함 > 리그 감독 도중에 국대 감독하러 튐
- 12:12
- 조회 6
- 잡담
-
- 아니 세금 매년 1500억 쓰는거 진짜 미친거 같음
- 12:12
- 조회 9
- 잡담
-
- 정치엮인거면 뭐어카나싶은데 그돈을 수영장에써라ㄹㅇ
- 12:12
- 조회 8
- 잡담
-
- 아니 근데 확실히 2승 챙겨사 32강 확정도 아닌 주제에 무ㅏㄴ 자신감?
- 12:11
- 조회 38
- 잡담
-
- 김병지는 오히려 히딩크한테 찍혔잖아ㅋㅋㅋㅋㅋ
- 12:11
- 조회 90
- 잡담
-
- 사람들이 대부분 2002만 아니까 그냥 2002 욕하는 것 같은데
- 12:11
- 조회 25
- 잡담
-
- 근데 차라리 이 사단 나서 다 갈아치우는 게 나을지도
- 12:11
- 조회 33
- 잡담
-
- 그룹 입덕하면 앨범 다 사?
- 12:11
- 조회 20
- 잡담
-
- 축구경기한번보다 콘서트한번이 돈 더 많이 벌텐데
- 12:11
- 조회 59
- 잡담
-
- 그니까 지금 우리나라 국민이 축구에 돈내고 스트레스를 받았다는거지?
- 12:11
- 조회 23
- 잡담
-
- 애초에 자생을 못하는데 세금을 왜저렇게 많이 씀
- 12:11
- 조회 19
- 잡담
-
- 알제리 경기는 아예 안보여쥬는거야? ㅋㅋㅋ
- 12:11
- 조회 52
- 잡담
-
- 2002월드컵때 김병지 잘 못본거같은데
- 12:11
- 조회 29
- 잡담
-
- 케이컬쳐에 좀 지원해준다는 거는 기업이 하는 사적인 이득에 왜 세금 내냐고 난리던데
- 12:11
- 조회 25
- 잡담
-
- 시민구단 왤케 많은거임? 운영해서 좋은게 뭔데?
- 12:11
- 조회 83
- 잡담
-
- 홍명보는 누가 자꾸 감독으로 뽑는거야?
- 12:10
- 조회 8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