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아니 얼마전에 중소소속사한테 3억 지원한다니까 케톡 와서 지랄하던 무리 생각나서
- 12:36
- 조회 14
- 잡담
-
- 홍명보가 증명한게아니라 박주호가 증명했네
- 12:35
- 조회 28
- 잡담
-
- 성과없어 국대도 해외파들이 다 해야해 이러면서 1000억씩 세금 떼가면 당연 욕처먹는게 맞는거아냐?
- 12:35
- 조회 23
- 잡담
-
- 폼폼푸린 올해 1등했네ㅋㅋ
- 12:35
- 조회 13
- 잡담
-
- 산리오 1위 폼폼푸린
- 12:35
- 조회 18
- 잡담
-
- ㄹㅇ 좆소기획사에 3억 지원했다고 지랄지랄하던 케톡에서 1500억 세금리그 실드치는거 개쳐웃김
- 12:35
- 조회 89
- 잡담
-
- 정치충 붙어서 망한 거지 사실ㅋㅋㅋ
- 12:35
- 조회 72
- 잡담
-
- 국내 리그 중 야구 다음으로 의외로 체감되는 스포츠 롤? 게임이던데 난
- 12:35
- 조회 43
- 잡담
-
- 다른 종목도 저렇게 세금 많이 씀?
- 12:35
- 조회 17
- 잡담
-
- 엽기오뎅이랑 초밥이랑 치킨중에 뭐먹지?
- 12:35
- 조회 12
- 잡담
-
- 근데 케톡에서 아무장르 까플? 올때마다 역시 대형돌토크 어디 안갔구나 싶긴함
- 12:35
- 조회 13
- 잡담
-
- 세금(돈)을 쓰셨으면 돈값을 해야지
- 12:35
- 조회 11
- 잡담
-
- 4부리그까지 왜 세금을 써야돼 이게 졸라게 황당한데
- 12:35
- 조회 11
- 잡담
-
- 지금 야구 2부리그 구단만든다고 지자체들 뛰어들잖아 그게 과거엔 축구였어요
- 12:35
- 조회 43
- 잡담
-
- 무전술인 클리스만이었음 32강은 갔을거라는게 지금 저 암담함
- 12:35
- 조회 18
- 잡담
-
- ㅎㅅ 솔로곡 하는거 보니까 생각보다 보컬이
- 12:35
- 조회 94
- 잡담
-
- 4부리그까지 세금 지원하는거면 좀 말나올수있지않나?
- 12:35
- 조회 36
- 잡담
-
- 걍 주어 축구 아닌 다른 분야여도 성과없이 매년 1500억씩 쓰면 말 나옴
- 12:35
- 조회 44
- 잡담
-
- 걍 새삼 박주호가 존나 대단했던 거 같음
- 12:34
- 조회 136
- 잡담
-
- 세금 저렇게 처먹으면서 케이리그 빠는 애들 왜케 처당당함?
- 12:34
- 조회 8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