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니들이 이미 오스트리아 달리고 있길래 우즈벡콩고 다 끝나가는줄 알았자나 https://theqoo.net/ktalk/4259958950 무명의 더쿠 | 09:45 | 조회 수 126 뭐야 이제 후반 시작이었음? ㅋㅋㅋㅋㅋㅋ 김칫국 ㄹㅈ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