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모든게 내 책임 내가 볼때 쟤가 실수함 쟤가 잘못했지만 내 책임인거 같음
- 11:01
- 조회 2
- 잡담
-
- 월드컵 2골밖에 못넣은게 거의 30년만임
- 11:01
- 조회 6
- 잡담
-
- 아겜 감독은 누군데
- 11:01
- 조회 8
- 잡담
-
- 근데 선수들은 열심히했는데 홍명보만의 잘못으로 진거야?
- 11:01
- 조회 33
- 잡담
-
- 애초에 이미 월드컵 망한 감독 쓰는게 존나 미친짓이지
- 11:01
- 조회 22
- 잡담
-
- 스포츠에 국가 지원하고 이런 거 다 국가 위상 높이려고 그러는 건데 지 고집으로 위상 처박았으면 엿 좀 맞아도 되는 거 아님?
- 11:01
- 조회 15
- 잡담
-
- 아 근데 계란 존나존나존나존나비싸
- 11:01
- 조회 30
- 잡담
-
- 손흥민 아시안컵까지하고 국대 그만할거라 예상했는데 걍 더 뛰었으면
- 11:01
- 조회 37
- 잡담
-
- 지 고집대로 손 빼고싶음 후반에 빼던가 선발제외가 말이 되냐고
- 11:01
- 조회 15
- 잡담
-
- 아컵 아겜 둘다 난리네 감독으로
- 11:01
- 조회 88
- 잡담
-
- 이걸 아컵까지 간다는게 븅신같음 ㅋㅋㅋㅋ
- 11:01
- 조회 12
- 잡담
-
- 근데 오늘 콩고 경기보니까 존나 열심히하더라
- 11:01
- 조회 52
- 잡담
-
- 김승규 저격하는게 제일 이상하던데 막아준 선방들 덕분에 골득실로 겨우 빙고판 만들어진거 아닌가ㅋㅋㅋ 멕시코전 골먹힌거? 그래 그거 뭐 실수라고 쳐도
- 11:01
- 조회 27
- 잡담
-
- 2014년도 2026년도도 홍명보가 감독이여?
- 11:01
- 조회 23
- 잡담
-
- 민주콩고는 올라간거야?
- 11:01
- 조회 93
- 잡담
-
- 스포츠에 만약은 없다지만 적어도 남아공 전반전에 힘빼게 손흥민은 있었어야 했다 생각
- 11:01
- 조회 34
- 잡담
-
- 와 콩고는 0:1에서 3:1 만든거임?
- 11:01
- 조회 159
- 잡담
-
- 홍명보는 손흥민한테 무릎꿇고 사과해야되는거아니냐
- 11:01
- 조회 35
- 잡담
-
- 근데 돌아와도 축협 내부에서 자기들끼리 지랄해대느라 시간 다보내고 감독관련 입장 늦게 낼 것 같은거 나뿐임?
- 11:01
- 조회 31
- 잡담
-
- 아컵 어떡하냐고 당장 내년 1월인데
- 11:00
- 조회 4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