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골 더 넣고 잠궈줘요 우즈벡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탈락 확정 + 3-1로 지고있는 우즈벡보다도 마지막 5분 안뜀
- 11:04
- 조회 6
- 잡담
-
- 아 다들 존나 열심히하네 대한민국처럼 하라고.. https://theqoo.net/ktalk/4259141715 무명의 더쿠 | 14:02 | 조회 수 44 아 ㅡㅡ
- 11:04
- 조회 12
- 잡담
-
- 축협은 유소년부터 성인은 물론 여축 운영까지 걍 다 조져야됨
- 11:04
- 조회 0
- 잡담
-
- 월드컵 2골이 뭐가 더 문제냐면 참가국 늘어서 전체적으로 득점이 늘었다는거임 ㅋㅋㅋ
- 11:04
- 조회 4
- 잡담
-
- 나 어떤 스포츠 선수팬인데 최애선수가 못할땐 ㅅㅂ 니 오늘 왜이러는데? 이럼...
- 11:04
- 조회 29
- 잡담
-
- 홍 선수때는 잘함?
- 11:04
- 조회 21
- 잡담
-
- 홍명보 김승규탓 겁나 할걸ㅋ 왜 골먹었냐고
- 11:04
- 조회 27
- 잡담
-
- 요즘 스포츠도 뭐랄까...선수가 욕먹는걸 못보는 사람들이 많아지긴함
- 11:04
- 조회 14
- 잡담
-
- 스포츠 개인팬들은 그럼 승패 신경 안쓰나....?
- 11:04
- 조회 21
- 잡담
-
- ai 감독 시켜도 저거보단 나음
- 11:03
- 조회 5
- 잡담
-
- 아겜감독이 누군데??
- 11:03
- 조회 34
- 잡담
-
- 근데 경우의 수로도 떨어지는게 진짜 하늘의 계시처럼...ㅎ
- 11:03
- 조회 45
- 잡담
-
- 2포트 받고 32강 못간건 진짜.... ㅋㅋㅋㅋㅋ 말이 안되네 ㄹㅇ
- 11:03
- 조회 37
- 잡담
-
- 축협 자체를 아예 갈아버리지 않는 이상 답 안나옴
- 11:03
- 조회 18
- 잡담
-
- 자기도 14때 커리어 회복하고싶어서 감독한거아냐?
- 11:03
- 조회 21
- 잡담
-
- 아르헨 보는데 왤케 부러움?
- 11:03
- 조회 27
- onair
-
- 다른나라 3차전경기 다 봐버려서 더 차이를 느낌
- 11:03
- 조회 107
- 잡담
-
- 걍 다른 나라 경기도 다 본 입장에서 우리나라 선수들도 열심히 했다는 말 전혀 안나옴
- 11:03
- 조회 78
- 잡담
-
- 근데 진짜 경우의 수 때문에 대한민국 사람들 그 어떤 나라보다 월드컵 경기 개많이 봤을듯
- 11:03
- 조회 14
- 잡담
-
- 손흥민 성불하는거 보고싶다
- 11:03
- 조회 4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