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당히 이겨야 한다는 거랑 대승만은 안 됨 이게 존나 웃긴 포인트 ㅠㅜ 대승 말랬더니 5:0으로 이기고 ㅋㅋㅋ https://theqoo.net/ktalk/4259957631 무명의 더쿠 | 09:43 | 조회 수 234 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