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잼컨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홍명보 전술 없다는 거 기본 전술은 있는데 플랜비가 없다는 거 아니었어?
- 11:05
- 조회 10
- 잡담
-
- 걍 유소년부터 국대까지 모든축구 감독이 전부 홍같은사람들이라
- 11:04
- 조회 27
- 잡담
-
- 이쯤되니 감독을 없애도 더 나을것 같단 생각이듦
- 11:04
- 조회 18
- 잡담
-
- 아니 홍명보보다 더 최악이면 감독이 가능한거야?
- 11:04
- 조회 10
- 잡담
-
- 왜 아쉽지도 않냐
- 11:04
- 조회 9
- 잡담
-
- ㅎㅁㅂ는 봉사의 의미를 모르냐
- 11:04
- 조회 26
- 잡담
-
- 홍명보 인터뷰보면 그래도 32강은 갈거처럼 굴던데
- 11:04
- 조회 37
- 잡담
-
- 근데 해줘축구하면서 해주는사람 ㅈ같이 대하는것도 존나 한남축구같긴하다
- 11:04
- 조회 25
- 잡담
-
- 야구 감독은 못이길 경기를 이기게는 못하는데
- 11:04
- 조회 32
- 잡담
-
- 축구야구 다 보는 입장에서 감독 전술 영향이 축구가 진짜 큰거같음
- 11:04
- 조회 41
- 잡담
-
- 오스트리아 알제리 보고 있는데 얘네들도 열심히 뛴다
- 11:04
- 조회 18
- onair
-
- 32강 못간거 옛날로 치면 월드컵 나가지도 못한거야 ㅋㅋㅋ
- 11:04
- 조회 88
- 잡담
-
- 난 이제 이강인이 뭐 핑크색 머리를 하든 노란색 머리를 하든 하기로 했어요
- 11:04
- 조회 62
- 잡담
-
- 다른나라들 마지막 경기까지 이악물고 뛰는거를 계속 봤으니 더 비교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1:04
- 조회 22
- 잡담
-
- 탈락 확정 + 3-1로 지고있는 우즈벡보다도 마지막 5분 안뜀
- 11:04
- 조회 87
- 잡담
-
- 아 다들 존나 열심히하네 대한민국처럼 하라고.. https://theqoo.net/ktalk/4259141715 무명의 더쿠 | 14:02 | 조회 수 44 아 ㅡㅡ
- 11:04
- 조회 87
- 잡담
-
- 축협은 유소년부터 성인은 물론 여축 운영까지 걍 다 조져야됨
- 11:04
- 조회 15
- 잡담
-
- 월드컵 2골이 뭐가 더 문제냐면 참가국 늘어서 전체적으로 득점이 늘었다는거임 ㅋㅋㅋ
- 11:04
- 조회 22
- 잡담
-
- 나 어떤 스포츠 선수팬인데 최애선수가 못할땐 ㅅㅂ 니 오늘 왜이러는데? 이럼...
- 11:04
- 조회 51
- 잡담
-
- 홍 선수때는 잘함?
- 11:04
- 조회 17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