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나 응원봉 대여해서 물품보관함 반납 맡겼는데 이 사람 안 찾아가고있거든
무명의 더쿠
|
09:41 |
조회 수 95
근데 또타라커 내가 한 거라 추가요금 내가 내잖아
존나 만원 찍을 거 같은데 ㅅㅂ 이거 그 사람한테 청구해도 됨? 각자 부담이라고 하지만 너무 한데 ㅅㅂㅋㅋ대여비가 만원이었는데
존나 만원 찍을 거 같은데 ㅅㅂ 이거 그 사람한테 청구해도 됨? 각자 부담이라고 하지만 너무 한데 ㅅㅂㅋㅋ대여비가 만원이었는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