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어려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그거 알아? 14년에도 아시안컵 타령하며 홍명보 유임시켰었음 ㅋ
- 11:02
- 조회 0
- 잡담
-
- 감독 선임이 제일 웃긴게 울산에서 잘할 때 홍명보 능력이 국대랑 안맞는 축구임
- 11:02
- 조회 14
- 잡담
-
- 아겜 감독이 그 베트남전도 지게만든??
- 11:02
- 조회 6
- 잡담
-
- 야구는 솔직히 감독영향 생각보다 크게 없음
- 11:02
- 조회 37
- 잡담
-
- 요즘 야구도 대놓고 남탓 하긴함
- 11:02
- 조회 24
- 잡담
-
- 이전 월드컵들은 우리가 조에서 전력3위로 배정되는게 정배였는데 이번부터 2위 시켜준거임..
- 11:02
- 조회 20
- 잡담
-
- 이번 월드컵 룰 바뀐거
- 11:02
- 조회 58
- 잡담
-
- 이번엔 근데 남아공전 전에 홍명보가 14년 월드컵때는 선수단 분위기 뒤숭숭했는데 이번엔 그런거 없이 너어무좋다 이지랄해놔가지고
- 11:02
- 조회 38
- 잡담
-
- 성인국대도 국대지만 연령별부터 진짜 싹 다 불려들여서 조져야겠던데
- 11:02
- 조회 23
- 잡담
-
- 유치원생도 손흥민 선발제외 안시키겠다
- 11:02
- 조회 52
- 잡담
-
- 모든게 내 책임 내가 볼때 쟤가 실수함 쟤가 잘못했지만 내 책임인거 같음
- 11:01
- 조회 28
- 잡담
-
- 월드컵 2골밖에 못넣은게 거의 30년만임
- 11:01
- 조회 28
- 잡담
-
- 아겜 감독은 누군데
- 11:01
- 조회 27
- 잡담
-
- 근데 선수들은 열심히했는데 홍명보만의 잘못으로 진거야?
- 11:01
- 조회 163
- 잡담
-
- 애초에 이미 월드컵 망한 감독 쓰는게 존나 미친짓이지
- 11:01
- 조회 49
- 잡담
-
- 스포츠에 국가 지원하고 이런 거 다 국가 위상 높이려고 그러는 건데 지 고집으로 위상 처박았으면 엿 좀 맞아도 되는 거 아님?
- 11:01
- 조회 21
- 잡담
-
- 아 근데 계란 존나존나존나존나비싸
- 11:01
- 조회 36
- 잡담
-
- 손흥민 아시안컵까지하고 국대 그만할거라 예상했는데 걍 더 뛰었으면
- 11:01
- 조회 67
- 잡담
-
- 지 고집대로 손 빼고싶음 후반에 빼던가 선발제외가 말이 되냐고
- 11:01
- 조회 19
- 잡담
-
- 아컵 아겜 둘다 난리네 감독으로
- 11:01
- 조회 14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