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왜 저 두개가 제일 가능성이 높을거같지 ㅅㅂ 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ㅎㅁㅂ는 봉사의 의미를 모르냐
- 11:04
- 조회 12
- 잡담
-
- 홍명보 인터뷰보면 그래도 32강은 갈거처럼 굴던데
- 11:04
- 조회 13
- 잡담
-
- 근데 해줘축구하면서 해주는사람 ㅈ같이 대하는것도 존나 한남축구같긴하다
- 11:04
- 조회 10
- 잡담
-
- 야구 감독은 못이길 경기를 이기게는 못하는데
- 11:04
- 조회 22
- 잡담
-
- 축구야구 다 보는 입장에서 감독 전술 영향이 축구가 진짜 큰거같음
- 11:04
- 조회 24
- 잡담
-
- 오스트리아 알제리 보고 있는데 얘네들도 열심히 뛴다
- 11:04
- 조회 14
- onair
-
- 32강 못간거 옛날로 치면 월드컵 나가지도 못한거야 ㅋㅋㅋ
- 11:04
- 조회 49
- 잡담
-
- 난 이제 이강인이 뭐 핑크색 머리를 하든 노란색 머리를 하든 하기로 했어요
- 11:04
- 조회 56
- 잡담
-
- 다른나라들 마지막 경기까지 이악물고 뛰는거를 계속 봤으니 더 비교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1:04
- 조회 20
- 잡담
-
- 탈락 확정 + 3-1로 지고있는 우즈벡보다도 마지막 5분 안뜀
- 11:04
- 조회 55
- 잡담
-
- 아 다들 존나 열심히하네 대한민국처럼 하라고.. https://theqoo.net/ktalk/4259141715 무명의 더쿠 | 14:02 | 조회 수 44 아 ㅡㅡ
- 11:04
- 조회 74
- 잡담
-
- 축협은 유소년부터 성인은 물론 여축 운영까지 걍 다 조져야됨
- 11:04
- 조회 13
- 잡담
-
- 월드컵 2골이 뭐가 더 문제냐면 참가국 늘어서 전체적으로 득점이 늘었다는거임 ㅋㅋㅋ
- 11:04
- 조회 21
- 잡담
-
- 나 어떤 스포츠 선수팬인데 최애선수가 못할땐 ㅅㅂ 니 오늘 왜이러는데? 이럼...
- 11:04
- 조회 42
- 잡담
-
- 홍 선수때는 잘함?
- 11:04
- 조회 131
- 잡담
-
- 홍명보 김승규탓 겁나 할걸ㅋ 왜 골먹었냐고
- 11:04
- 조회 61
- 잡담
-
- 요즘 스포츠도 뭐랄까...선수가 욕먹는걸 못보는 사람들이 많아지긴함
- 11:04
- 조회 21
- 잡담
-
- 스포츠 개인팬들은 그럼 승패 신경 안쓰나....?
- 11:04
- 조회 60
- 잡담
-
- ai 감독 시켜도 저거보단 나음
- 11:03
- 조회 6
- 잡담
-
- 아겜감독이 누군데??
- 11:03
- 조회 8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