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맘을 모르겠음 32강 갔음 좋겠는데 막상 가도 찝찝하고 기분 안좋을거같음 https://theqoo.net/ktalk/4259953611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18 마냥 즐거워할수 없게 만든 월드컵 진짜 극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