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렁설렁 대충 맞추려고 하는 경기는.....그거로 다음 대진운이 좋아지더라도 항상 욕 뒤지게 먹긴 했음 ㅋㅋ 걍 프로로서 할짓이 아니잖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야구가 1500억 지원받고 망했으면 이정도 난리로 안 끝날듯
- 12:38
- 조회 0
- 잡담
-
- 애초에 여긴 케톡인데 ㅅㅂ ㅋㅋㅋㅋㅋㅋ
- 12:38
- 조회 0
- 잡담
-
- 오늘 인가는 제시간에 하나
- 12:38
- 조회 1
- 잡담
-
- 3,4부리그는 솔까 공놀이 하는데 나랏돈 쓰냐 소리 나오는데
- 12:38
- 조회 20
- 잡담
-
- 야구도 시민구단 하나 만들고 또 만들려고 하는거 같은데
- 12:38
- 조회 13
- 잡담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스트리아 알제리 후반 30분 2:2임 ㅋㅋㅋㅋㅋ
- 12:38
- 조회 20
- 잡담
-
- 근데 야구는 인기많아진 계기같은게 있음??
- 12:37
- 조회 24
- 잡담
-
- 좆소에 3억 쓴다고 세금이 남아도냐고 케톡에서 지랄 떤게 막 생각이나네.. https://theqoo.net/ktalk/42601194152026.06.28 12:36 누구는 성과도 없이 천오백억을 가져가는데
- 12:37
- 조회 40
- 잡담
-
- 메시 서있음 청년
- 12:37
- 조회 53
- 잡담
-
- 다됐고 이번월드컵 결과보고 1500억 살살녹는다 소리 나올수밖에
- 12:37
- 조회 24
- 잡담
-
- 근데 케톡은 진짜 소수 의견을 과대포장하는 거 좋아하는 것 같음 좆소 기획사 3억 지원하는 거 케톡은 다 옹호한 편이었는데
- 12:37
- 조회 55
- 잡담
-
- 국위선양은 3 4부 축구리그보다 좆소 아이돌이 더 가능성있을 듯
- 12:37
- 조회 34
- 잡담
-
- 풀 키운다고 세금쓰는거라며
- 12:37
- 조회 45
- 잡담
-
- 국축팬들 유난 떠는거 보면 인기는 야구급으로 많아야하는데
- 12:37
- 조회 52
- 잡담
-
- 아니 근데 축구는 저렇게 맘대로 구단이 생겨도 되는구조임?
- 12:37
- 조회 55
- 잡담
-
- 국대가 성적 못냈으니까 국내리그도 같이 비판받는거아님?
- 12:37
- 조회 31
- 잡담
-
- 축구에 쓸 세금을 차라리 다른 비인기 종목에 쓰는게 더 좋을듯
- 12:37
- 조회 17
- 잡담
-
- 세금 저 정도로 쓰는거면 악플 아닌 이상 국민들이 화 좀 낼 수도 있는거지
- 12:37
- 조회 17
- 잡담
-
- 하부리그 줄이고 그 돈으로 생활체육 육성에 쓰는게 맞지않냐
- 12:37
- 조회 10
- 잡담
-
- 아니 세금 아까운건 그렇다치고 여기서 갑자기 축구팬들 비꼬고 욕하는게 맞아?
- 12:37
- 조회 11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