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트리아만 져도 되는데 한골차로 져야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져도 되고 지면 더 이득인 가나가 동점골 넣었다니까
- 11:05
- 조회 0
- 잡담
-
- 독일 짐 - 호or파 한골만 넣으면 되는데 0:0 - 대승만 아니면 되는데 5:0
- 11:05
- 조회 4
- 잡담
-
- 선수들 존나 불쌍함
- 11:05
- 조회 3
- 잡담
-
- 홍명보 선수로서는 좋은 성격 같은디
- 11:05
- 조회 37
- 잡담
-
- 솔직히 마지막경기가 체코였다면 이정도까제
- 11:05
- 조회 20
- 잡담
-
- 완덬했는데 한처먹게 만드네(주어 ㅅㅎㅁ)
- 11:05
- 조회 48
- 잡담
-
- 홍명보 전술 없다는 거 기본 전술은 있는데 플랜비가 없다는 거 아니었어?
- 11:05
- 조회 27
- 잡담
-
- 걍 유소년부터 국대까지 모든축구 감독이 전부 홍같은사람들이라
- 11:04
- 조회 52
- 잡담
-
- 이쯤되니 감독을 없애도 더 나을것 같단 생각이듦
- 11:04
- 조회 24
- 잡담
-
- 아니 홍명보보다 더 최악이면 감독이 가능한거야?
- 11:04
- 조회 47
- 잡담
-
- 왜 아쉽지도 않냐
- 11:04
- 조회 12
- 잡담
-
- ㅎㅁㅂ는 봉사의 의미를 모르냐
- 11:04
- 조회 34
- 잡담
-
- 홍명보 인터뷰보면 그래도 32강은 갈거처럼 굴던데
- 11:04
- 조회 43
- 잡담
-
- 근데 해줘축구하면서 해주는사람 ㅈ같이 대하는것도 존나 한남축구같긴하다
- 11:04
- 조회 28
- 잡담
-
- 야구 감독은 못이길 경기를 이기게는 못하는데
- 11:04
- 조회 41
- 잡담
-
- 축구야구 다 보는 입장에서 감독 전술 영향이 축구가 진짜 큰거같음
- 11:04
- 조회 59
- 잡담
-
- 오스트리아 알제리 보고 있는데 얘네들도 열심히 뛴다
- 11:04
- 조회 21
- onair
-
- 32강 못간거 옛날로 치면 월드컵 나가지도 못한거야 ㅋㅋㅋ
- 11:04
- 조회 128
- 잡담
-
- 난 이제 이강인이 뭐 핑크색 머리를 하든 노란색 머리를 하든 하기로 했어요
- 11:04
- 조회 68
- 잡담
-
- 다른나라들 마지막 경기까지 이악물고 뛰는거를 계속 봤으니 더 비교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1:04
- 조회 2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