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일전 얘기 나오길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14년도 알제리전만 회자되는데 벨기에전도 최악 아님?
- 10:52
- 조회 0
- 잡담
-
- 솔직히 14보다 민심 훨씬 흉흉한데 엿만 맞으면 다행임
- 10:52
- 조회 0
- 잡담
-
- 국대차출거부 이런건 없음??
- 10:52
- 조회 0
- 잡담
-
- 난 이제부터 프랑스 응원해야지
- 10:52
- 조회 4
- 잡담
-
- 해줘축구를 하려면 제대로 해달라고 하던가
- 10:52
- 조회 7
- 잡담
-
- 애초에 젤먼저 경기하는 a조인데 경우의 수 믿고 설렁한게 진짜 아무것도 준비 안한티
- 10:52
- 조회 4
- 잡담
-
- 지 마음에 안들면 월클도 안내보내는 사람인데 눈 밖에 나고싶겠냐
- 10:52
- 조회 8
- 잡담
-
- 10년전 월드컵 말아먹은 감독 또 시키기
- 10:52
- 조회 4
- 잡담
-
- 축협놈들 옌스 욕받이 쓰는 거 진짜 이해가 안 됨
- 10:51
- 조회 48
- 잡담
-
- 남아공전 진 이후 축협이 반응한 단 한가지 이슈
- 10:51
- 조회 105
- 잡담
-
- 그냥 이 상황에서 선수들 욕하는건 걍ㅋㅋ 빡쳐도 선수들이 더 빡쳤을텐데
- 10:51
- 조회 51
- 잡담
-
- 요즘 계란 던지면 큰일남
- 10:51
- 조회 173
- 잡담
-
- 아르헨 국민으로 귀화완
- 10:51
- 조회 35
- onair
-
- 요즘 짜장라면 중에 뭐가 젤 맛있어?
- 10:51
- 조회 2
- 잡담
-
- 알못인데 보니까 청문회까지 갔던데 홍명보 선임 과정에서 불공정 특혜가 있었어서 청문회 했던거야?
- 10:51
- 조회 11
- 잡담
-
- 투지갈리는 ㅅㅂ거기 하기 싫은 선수가 어딨어 못하면 욕처먹을거 알거 본인 생업이 달린 일임
- 10:51
- 조회 18
- 잡담
-
- 아니 양궁협회도 정몽규 동생인가가 하는거 아녀??
- 10:51
- 조회 79
- 잡담
-
- 옌스 한경기 반 나왔는데 무슨 범인몰이야 세 경기 풀타임도 있는데
- 10:51
- 조회 36
- 잡담
-
- 남아공전 졌으면서 인텁도 존나 빡치게 해
- 10:51
- 조회 18
- 잡담
-
- ㅅㅂ 걍 끝까지 경우의수 어짜고 이러면서 할수있다 응웡한 국민들이 제일 불쌍해
- 10:51
- 조회 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