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강으로 간다면 계속 이럴수밖에 없긴함 ㅋㅋㅋ 어쨌든 우리도 가게되면 이득 보는 제도긴하고... https://theqoo.net/ktalk/4259951097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63 참가국 많은게 재밌긴해서 줄이진 않을거 같은데 다같이 경기할수도 없고 ㅋㅋㅋ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