져야 좋다는 가나도 오늘 ㅈㄴ 열심히했고
이미 떨어진 우즈벡도 개열심히 하는중이고
파라과이 호주도 발이 세모발이라 그렇지 골이다 싶은거 많았음
사이도 안 좋다던데 얘네도 걍 열심히 할 거 같은데 물론 열심히하고도 무승부일순 있지만 월드컵에서 볼만 돌리는 나라 아직 본 적 없음
이미 떨어진 우즈벡도 개열심히 하는중이고
파라과이 호주도 발이 세모발이라 그렇지 골이다 싶은거 많았음
사이도 안 좋다던데 얘네도 걍 열심히 할 거 같은데 물론 열심히하고도 무승부일순 있지만 월드컵에서 볼만 돌리는 나라 아직 본 적 없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