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에 우리나라가 한일전에서 지는게 더 대진이 좋은 상황이면 국민들이 한일전 지는걸 보게 냅둘거같음? https://theqoo.net/ktalk/4259949777 무명의 더쿠 | 09:30 | 조회 수 416 난 아니라고 봄알제리 대승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