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봤는데 j조 2위가 스페인 만나네 https://theqoo.net/ktalk/4259948531 무명의 더쿠 | 09:28 | 조회 수 124 알제리는 이기면 2위라서 제일 좋은게 비기는거고오스트리아도 이겨도 비겨도 2위임한골차로 지는게 더 나을수도 있음;; 와 이거 어렵겠는데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