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알제리가 오스트리아 올라가게 두진 않을거임...ㅋㅋ https://theqoo.net/ktalk/4259948461 무명의 더쿠 | 09:27 | 조회 수 538 그 사건 이후 첫 리매치임ㅇㅇ 상황도 비슷함그래서 알제리 내부에선 무조건 이겨야한다가 주요여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발 2대0이길 바라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