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강 올라가기 vs 탈락하고 명보 사퇴하기(연봉 안주기) https://theqoo.net/ktalk/4259948422 무명의 더쿠 | 09:27 | 조회 수 88 면 후자가 나은가???근데 저 ㅅㄲ는 32강 탈락해도 사퇴도 안할거 같아서 빡치긴 함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