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오스트리아랑 알제리중에 스페인 만나기 싫어서 은근슬쩍 자책골 넣음 어케됨 https://theqoo.net/ktalk/4259948202 무명의 더쿠 | 09:27 | 조회 수 224 니가가라 스페인하면서그러면 상대편이 존나 괘씸해할거같지않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