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8개국 개최는 ㄹㅇ 아닌듯. 타 그룹 3위 성적까지 무무담합이라든가 경우의수라든가 https://theqoo.net/ktalk/4259948029 무명의 더쿠 | 09:27 | 조회 수 400 걍 64개국으로 토너먼트나 조별리그 하는게 낫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