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메라에 잘 잡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시은이 넘 잘한다
- 16:23
- 조회 2
- onair
-
- 선수만 대국민사과 시키는 국민성에 잘도 항명한거 받아들여주겠다
- 16:23
- 조회 30
- 잡담
-
- 안양에 1100억 들여서 축구장 또 지음
- 16:23
- 조회 11
- 잡담
-
- 마치 계엄때 계엄얘기 왜 입닫고있냐 지랄해서 티냈더니 극우들한테 지금까지 공격받는거도 못도와주는애들이 또 즈그 도파민에 누굴 공격받게 만드려고 ㅋㅋ
- 16:23
- 조회 18
- 잡담
-
- 항명이고뭐고 시민구단은 진짜 정리해라
- 16:23
- 조회 22
- 잡담
-
- 그래서 난 유튭 썸넬에 박주호 박문성 얼굴 보이면 클릭 한번씩 함
- 16:23
- 조회 10
- 잡담
-
- 안세영 검색해봐도 안세영이 진짜 힘든길 헤쳐오긴했다 희귀한 케이스다 쉽지 않다 이런거 뿐인데
- 16:22
- 조회 63
- 잡담
-
- 콘서트 표를못구해서 못가는덕들 많아?
- 16:22
- 조회 35
- 잡담
-
- 만제 제외하고 뮌헨 선수 다 32강 진출햇대
- 16:22
- 조회 85
- 잡담
-
- 축협은 아예 고인물부터 썩은거같은데 정부에서 나서서 개혁해야하는거 아님?
- 16:22
- 조회 39
- 잡담
-
- 오래된 고인 집단 없애는건 어딜가나 쉬운 일이 아니라
- 16:22
- 조회 24
- 잡담
-
- 어제도 전술 때문이라니까 그렇다고 그대로 하냐고 그러던데
- 16:22
- 조회 107
- 잡담
-
- 지금 선수는 티끌도 욕 안하는 나부터도 항명하는 분위기였으면 선수 깠을거임
- 16:22
- 조회 88
- 잡담
-
- 미야오 힛엠 코디도 이쁘다
- 16:21
- 조회 11
- 잡담
-
- 1. 모든 관심이 몰렸을때 (금메달) 폭로 2. 아주 정확한 요구 및 피해사실 밝힘 3. 안세영은 배드민턴 역사를 새로 쓰는 수준이라 폭로 가능했던 거 4. 배드민턴 협회 뒷배가 약함 5. 협회장 하겠다는 괜찮은 사람 있음 6. 그와중에 안세영은 계속 우승으로 언론 관심 유지
- 16:21
- 조회 202
- 잡담
-
- 시은이 콜링 넘 조아
- 16:21
- 조회 17
- onair
-
- 던킨은 먼치킨이 제일 맛남
- 16:21
- 조회 23
- 잡담
-
- 태산 보면 캐릭캐릭체인지 그 고양이 수인? 남자 생각남
- 16:21
- 조회 39
- 잡담
-
- 이럴때만 말얹고 도파민 사라지면 발 뺄거면서 항명하라고 지랄
- 16:21
- 조회 92
- 잡담
-
- 시민구단 아무리봐도 수원fc가 진짜 모순임ㅋㅋㅋ
- 16:21
- 조회 16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