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경기보니까 골주도권은 대부분 콩고라서 우즈백이 6대0으로 이기는건 어려울거같거 https://theqoo.net/ktalk/4259944821 무명의 더쿠 | 09:21 | 조회 수 294 골결정력은 우리가 더 좋아서 이기긴 할듯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