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한국이 32강 탈락하는거보다 우즈벡이 대승해서 올라갈 확률이 더 높지 않냐 https://theqoo.net/ktalk/4259944306 무명의 더쿠 | 09:20 | 조회 수 131 90%의 확률을 두번쯤 돌파해서 탈락하게 생겼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