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집 경기 재밌게 하네 경기시작 20초만에 골넣고 옵사 판정받고 골 넣기 전에 상대선수 때려서 무효골 처리되고 https://theqoo.net/ktalk/4259942557 무명의 더쿠 | 09:17 | 조회 수 48 지금 전반 끝나지도 않았는데 겁나 스펙타클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