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즈벡은 이겨도 32강 어려운거? 아니면 우리가 빙고 못하면 우즈벡이 나가는건가 https://theqoo.net/ktalk/4259941778 무명의 더쿠 | 09:15 | 조회 수 296 지금 2패던데 이기면 우리랑 똑같은 1승 2패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