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동안은 우리나라=우즈벡 임 다들 명심하자 우리나라가 잘해야 그 한국인가? 거기가 올라감 https://theqoo.net/wsoccer/4259937831 https://theqoo.net/ktalk/4259940486 무명의 더쿠 | 09:12 | 조회 수 497 그 한국인가? ㅇㅈ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