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히긴 했는데 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국대 감독에 홍명보 앉혀놓으면 이럴거 알고 정상인들은 말렸던거잖음
- 12:03
- 조회 1
- 잡담
-
- 근데 축구 감독 연봉이 미국리그들보다도 더 높네
- 12:03
- 조회 5
- 잡담
-
- 이제 일부러 졌다는 소리는 안나오겠지
- 12:03
- 조회 29
- 잡담
-
- 축국대 경기해야하는데 가수나부랭이들때문에 경기장 잔디 망가진다고 쳐팬건 웃기긴함ㅋㅋㅋㅋ
- 12:03
- 조회 21
- 잡담
-
- 국축팬들도 세금 안바겨하던데 이건 정치인들이 시민구단 가지고 싶어해서 생기는 문제 아님?
- 12:03
- 조회 40
- 잡담
-
- 아니 나만 그런가 짹 ㅅㅂ 오ㅑ케 거지같는 영상이 많지
- 12:03
- 조회 21
- 잡담
-
- 감독으로 쪽박찬거 돈 욕심땜에 그런거 같음 ㅋㅋㅋㅋㅋ
- 12:03
- 조회 12
- 잡담
-
- K리그 1부 감독 중 아무나 추첨으로 뽑았어도 홍명보보다는 나았을까
- 12:03
- 조회 58
- 잡담
-
- 벤투는 진짜 왜 자른건지가 궁금하다...ㅠㅠ
- 12:03
- 조회 39
- 잡담
-
- 콩고공화국이 정부 개입으로 징계 받아서 이번에 탈락한건데
- 12:03
- 조회 63
- 잡담
-
- 아니 근데 축구 세금 얘기 나올때 야구 얘기해서 좋을게 없는데
- 12:02
- 조회 97
- 잡담
-
- 홍명보는 지금 저 말도 안되는 성격이 행정가일땐 꽤괜이었음ㅋㅋㅋㅋㅋ
- 12:02
- 조회 53
- 잡담
-
- 근데 축구는 세금 얘기 나올만한데
- 12:02
- 조회 120
- 잡담
-
- 저렇게 세금구단 밀어주면서 유망주풀도 더 확보하기 쉬워지는건데
- 12:02
- 조회 40
- 잡담
-
- 클린스만이 손흥민 이강인 김민재 이재성 황인범 박고 느그알아서해봐플레이유어셀프전술 했어도 32강은 갔을지도
- 12:02
- 조회 34
- 잡담
-
- 4부 리그가 대체 뭐야 우리동네 고등학교에서 하는 거임???
- 12:02
- 조회 32
- 잡담
-
- 나 ㄹㅇ 축구알못이라 그런데 지금 완전 최악의 결과인거임..?
- 12:02
- 조회 140
- 잡담
-
- 야구는 돈 내고 축구는 돈 받음??
- 12:02
- 조회 89
- 잡담
-
- 어느 감독이 갔어도 32강은 갔지 싶은데
- 12:02
- 조회 85
- 잡담
-
- 걍 학연 카르텔이 쭉 이어오는거라 축구계는 노답이야 애초에 고대라인이어서 홍명보가 감독된거니
- 12:02
- 조회 4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