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고 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사람들이 총명보라하면서 올려세우니까 홍명보 우쭐해져서 명장병 걸렸다 이거임?
- 11:44
- 조회 13
- 잡담
-
- 야구판 짱큰거 부러워서 이번 월드컵 흥해서 축판도 다시 좀 유입들 생기고 흥하길 바랬는뎁 ㅎㅎ...ㅎ..
- 11:44
- 조회 25
- 잡담
-
- 이강인은 앞이 구만리지.. 손흥민 이재성 황인범 김민재 하나씩 떠날텐데
- 11:44
- 조회 38
- 잡담
-
- 박지성이 대놓고 얘기했잖아 이기려는 의지가 전술상에선 안보였다고
- 11:44
- 조회 56
- 잡담
-
- 전술이고 뭐고 남아공전에서 제대로 뛰지도 않는거 아주 잘봤음
- 11:44
- 조회 32
- 잡담
-
- 총명보가 뭔뜻인데?
- 11:44
- 조회 101
- 잡담
-
- 근데 아겜 금메달따야 군면제지?
- 11:43
- 조회 94
- 잡담
-
- 면은우 면치기 은퇴한대서 이제 인플루언서하나 했는데
- 11:43
- 조회 100
- 잡담
-
- 아겜 대표팀 근황 한명퇴장당한 베트남한테 진거 아님?
- 11:43
- 조회 17
- 잡담
-
- 홍명보 쓰리백 쓰려면 윙백 위치 선수가 존나 중요한데
- 11:43
- 조회 28
- 잡담
-
- 사실 정말 안쓰러운건 옌스 한명임
- 11:43
- 조회 98
- 잡담
-
- 메시 만약 이번에도 우승하면 아르헨티나 난리나나
- 11:43
- 조회 16
- 잡담
-
- 홍명보는 애초에 카페에서 첮아가서 해달라고 하고 자기네끼리 북치고 장구쳐서 선발된거라 말 많은거 아녀?
- 11:43
- 조회 9
- 잡담
-
- 쉬었음청년 홍명보 전술 중 하나란거 울산덬이 얘기한뒤로 홍 욕이 더 많아졌을걸
- 11:43
- 조회 68
- 잡담
-
- 근데 체코전때 온에어에서 손흥민 폼 어쩌고저쩌고 좀 심했던데 그래서 ㄹㅇ 못한줄
- 11:43
- 조회 76
- 잡담
-
- 이제와서야 손흥민 찾는거지
- 11:43
- 조회 177
- 잡담
-
- 나 축구 진짜 오래봤는데 남아공전같은거 처음봄
- 11:43
- 조회 34
- 잡담
-
- 난 걍 남아공전 끝나고 이강인이 제일 안쓰럽더라
- 11:43
- 조회 96
- 잡담
-
- 대표한테 예를 들어 1덬사원의 실수도 1덬사원이 아닌 저를 탓하세요 라고 말하는 상사
- 11:43
- 조회 22
- 잡담
-
- 체코전 첫골도 손흥민 플레이로 이용한거임
- 11:43
- 조회 4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