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투에 돌면 그렇게 국제경기도 던져버니는 심리가 신기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어느 감독이 갔어도 32강은 갔지 싶은데
- 12:02
- 조회 0
- 잡담
-
- 걍 학연 카르텔이 쭉 이어오는거라 축구계는 노답이야 애초에 고대라인이어서 홍명보가 감독된거니
- 12:02
- 조회 1
- 잡담
-
- 오히려 국대축구는 세금안받고 싶어하는데 주는거임
- 12:02
- 조회 16
- 잡담
-
- 우리 시에도 시민구단 있는데 세금 ㅈㄴ 아까움
- 12:02
- 조회 5
- 잡담
-
- 02는 애초에 해외파들이 얼마나 많은데ㅋㅋㅋㅋㅋ
- 12:02
- 조회 13
- 잡담
-
- 정작 국축덬들도 시민구단 많다고 줄여야한다고 함
- 12:02
- 조회 30
- 잡담
-
- 올때 전세기 타고 와?
- 12:01
- 조회 51
- 잡담
-
- 축구에 세금 1500억이나 들어가는거 몰랐음; 개아까워
- 12:01
- 조회 32
- 잡담
-
- 인스타에 벤투 아내분? 피드 뜸ㅋㅋㅋㅋㅋㅋ
- 12:01
- 조회 152
- 잡담
-
- 축구뿐 아니라 레전드선수들 지도자 안하는거 이유를 알거같기도함
- 12:01
- 조회 27
- 잡담
-
- 케이팝 30억인가 지원해준다고 난리났었는데 축구는 매년 몇천억씩 받아감 ㅋㅋ
- 12:01
- 조회 45
- 잡담
-
- 축협을 정부가 개입하면 피파에서 제재들어오니까 더 막나가는거라며
- 12:01
- 조회 71
- 잡담
-
- 벤투 감독으로 계속 갔다면 어땠을까 궁금
- 12:01
- 조회 32
- 잡담
-
- 진짜 열받는건 저러고 얼마 있다가 홍명보는 k리그 감독하고
- 12:01
- 조회 48
- 잡담
-
- 아니 심지어 최근에 시민구단 구단주가 기업구단이 리그 주도한다고 뭐라했다며
- 12:01
- 조회 40
- 잡담
-
- 그래서 벤투 나갈때 선수들이 여기저기 물어보고 다녔다며 어떻게 하면 감독님 안나가게 할 수 있냐고
- 12:01
- 조회 34
- 잡담
-
- 케이리그 세금 얘기 나올때 마다 야구 끌려와서
- 12:01
- 조회 180
- 잡담
-
- 축구 4부리그까지 세금써준다는데
- 12:00
- 조회 107
- 잡담
-
- 케이팝이나 드라마 영화 같은데 돈쓴다 뭐라하는거 갑자기 떠오름
- 12:00
- 조회 25
- 잡담
-
- 난 그냥 LA 못 간 거 때문에 착잡함...
- 12:00
- 조회 4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