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까 해설 들었는데 어느 팀이었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아 대승만 아니면 ok인데 대승한 게 존나웃기네 그냥안되는거엿네
- 13:12
- 조회 1
- 잡담
-
- 아니 누가보면 32강 진출 확정인줄알겠어 베스트11도 없고 갑분 엔트리 돌리기 ㅇㅈㄹㅋㅋㅋㅋㅋㅋㅋㅋ
- 13:12
- 조회 6
- 잡담
-
- 남아공한테 진 순간부터 빙고판 정배고 뭐고 의미 없었다고본다
- 13:11
- 조회 15
- 잡담
-
- 근데 진짜 손흥민 선발 안쓴건 홍명보 계란 맞아도됨
- 13:11
- 조회 8
- 잡담
-
- 요즘 여자축구도 진짜 많아졌던데 이건 골때녀 때문인가
- 13:11
- 조회 26
- 잡담
-
- 박주호가 후보로 데려왔던 감독 지금 캐나다 감독해서 32 진출했다던데
- 13:11
- 조회 51
- 잡담
-
- 뜬금없는데 오타니 아들 무조건 야구하려나?
- 13:11
- 조회 64
- 잡담
-
- 본선진출 실패나 마찬가지 이거 내가 계속 했던얘기
- 13:11
- 조회 20
- onair
-
- 메시 호날두도 조별리그에서 뛰는데 ㅅㅂ 홍명보는 진짜 뭐야
- 13:10
- 조회 112
- 잡담
-
- 정상인이면 손흥민 뺄까말까 고민도 안해 이미 선발 라인업에 고정돼있음
- 13:10
- 조회 24
- 잡담
-
- 대승만 아니면 ok 응 5:0
- 13:10
- 조회 67
- 잡담
-
- 와 찾아보니 이란은 0승 3무 0패 하고 9위로 못가네ㅋㅋㅋ큐ㅠㅠㅠㅠㅠ
- 13:10
- 조회 79
- 잡담
-
- 예절샷 찍는 인형 뭐라고 불러?
- 13:10
- 조회 51
- 잡담
-
- 32강 갈 확률 왜 높았던거임?
- 13:10
- 조회 324
- 잡담
-
- 스포츠 관심없는 사람인데 축구에 1500억 세금이 들어가는것도 놀라운데 그 세금받은
- 13:09
- 조회 84
- 잡담
-
- 경규옹 감독 잘할듯
- 13:09
- 조회 36
- 잡담
-
- 32강 간다했던 유튜브 무당들 리스트만들어야하는거 아니냐 ㅋㅋ
- 13:09
- 조회 103
- 잡담
-
- 맞아 축구는 당연 지원 많아야되고 최고 인기스포츠여야 되고 이 사고 가진 사람 많더라
- 13:09
- 조회 77
- 잡담
-
- wbc는 5점차 어떻게 만들고 8강간거냐
- 13:09
- 조회 76
- 잡담
-
- 세계인의 축제인데 이제 세계인 탈락된기분
- 13:09
- 조회 1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