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독과 선수 관계라 사이가 좀 안 맞긴한테 암튼..
그 성격 안 좋은 홍명보랑 사이좋게 지내려면 선수들이 참아야 될텐데 선수들이 다들 착한건가...[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와 차라리 남아공 지고 떨어졌어야 했는데
- 13:55
- 조회 0
- 잡담
-
- 아르헨티나 대진운 괜찮아서 잘하면 준결승 결승 또 갈수도
- 13:55
- 조회 0
- 잡담
-
- 카보랑 아르헨 뭔가 미래(?)가 보여
- 13:55
- 조회 17
- 잡담
-
- 근데 진짜 꾸준히 국대드는것도 어려움
- 13:55
- 조회 45
- 잡담
-
- 나 ㄹㅇ 알못이었을때 메시사진 처음보고 저몸으로 어케 축구를 저리 잘하나 싶었음
- 13:55
- 조회 22
- 잡담
-
- 그러게 재계약 해놓고 누가 팀 버리고 런 치랬나?
- 13:55
- 조회 43
- 잡담
-
- 아르헨티나 조 잘받았다 ㅋㅋㅋ 진짜 잘하면 결승 가겠는데
- 13:54
- 조회 49
- 잡담
-
- 야구는 학연 그닥 없어보이는데
- 13:54
- 조회 105
- 잡담
-
- 박지성도 02년 월드컵으로 발굴한 스타임
- 13:54
- 조회 108
- 잡담
-
- 대승만 아니면 ㅇㅋ > 5:0 / 동점만 아니면 ㅇㅋ > 3:3
- 13:54
- 조회 81
- 잡담
-
- 지금도 한국 빙고 맞출때나 화제성 컸지 막상 탈락 확정나니 화제성이 훅 꺾인 느낌임
- 13:54
- 조회 20
- 잡담
-
- 축구 남아공전 비기려다가 그렇게 된거라고 계속 지인이 그러는데 이거도 맞말임?
- 13:54
- 조회 51
- 잡담
-
- 해외파 존나 데려와서 낡아빠진 축구 시킨게 웃기다
- 13:54
- 조회 69
- 잡담
-
- 이대로 올라가도 나는 문제였다고 봄
- 13:54
- 조회 22
- 잡담
-
- 알디원 상원 보핍보핍 탐라 들어왔는데
- 13:54
- 조회 21
- 잡담
-
- 제시마치가 ppt 50장 준비해 온 감독후보였음?
- 13:54
- 조회 60
- 잡담
-
- 메날두의 시대에 살았는데 온전히 못 즐긴 게 아쉽다
- 13:54
- 조회 25
- 잡담
-
- 근데 메시 부담감 내려놓고 행축해서 카타르때보다 폼 좋아보임
- 13:53
- 조회 65
- 잡담
-
- 야구중계 네이버일땐 딜레이 공 한개수준이었는데
- 13:53
- 조회 82
- 잡담
-
- 메시도 나중에 감독 도전할까
- 13:53
- 조회 10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