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k리그는 홈경기 한달에 몇번 정도 함?
- 12:33
- 조회 1
- 잡담
-
- 13. 무명의 더쿠 = 원덬 12:32 미안한데 캐이리그팬들은 국대축구에 큰 관심도 없어 ㅋㅋㅋㅋㅋ 세금은 그래 욕해라 ..
- 12:33
- 조회 30
- 잡담
-
- 축구도 해설 좀 맘에 안들면 따라다니면서 괴롭히는거 심한가 보네
- 12:33
- 조회 9
- 잡담
-
- 프로리그에도 세금 써서 구단 굴리고 억대연봉 주는게 맞나 싶음
- 12:33
- 조회 9
- 잡담
-
- 스포츠 육성 세금들어가긴하는데 .. 그것도 다 유소년아니냐 어느스포츠가
- 12:33
- 조회 16
- 잡담
-
- 맨끝줄소년 재밌음?
- 12:33
- 조회 4
- 잡담
-
- 축구에 1500억이나 들어가는게 놀라운데 축구쳐맞는다고 한먹는게 더 꼴불견...
- 12:33
- 조회 24
- 잡담
-
- 걍 지원금 줄여야 할텐데
- 12:32
- 조회 25
- 잡담
-
- 세금 존나 쳐먹는걸로도 욕 먹는게 싫으면 걍 케톡 오지 마셈
- 12:32
- 조회 36
- 잡담
-
- 아니 걍 적폐가 ㅈㄴ 뚜렷한데 안정환 어쩌고하는게 이상함
- 12:32
- 조회 18
- 잡담
-
- 이번에 걍 축구 관련 뭔가 많이 좀
- 12:32
- 조회 136
- 잡담
-
- 세금 쓰이니까 축구 노관심인 사람들도 말하는거지 뭐 저기에 쓰이는 세금은 국축팬들만 냄?
- 12:32
- 조회 47
- 잡담
-
- 한정선 요거트맛 진짜 미쳤음 제발 먹어봐
- 12:31
- 조회 198
- 잡담
-
- 근데 우리나라 리그축구는 왜 인기없는편일까
- 12:31
- 조회 338
- 잡담
-
- 뭔 3, 4부까지 세금으로 지원하냐
- 12:31
- 조회 67
- 잡담
-
- 축구 기업구단도 있읒??
- 12:31
- 조회 70
- 잡담
-
- 아니 세금이 쓰이길래 입대는건데 축빠 아니면서 월드컵때만 입댄다 이러시묜..
- 12:31
- 조회 64
- 잡담
-
- 축협 실세라인은 사람들이 다 몰라서 02선수들만 존나까임 유명해서
- 12:31
- 조회 56
- 잡담
-
- 딴사람 깔 시간에 홍명보나 까라
- 12:31
- 조회 24
- 잡담
-
- 근데 기성용이 감독 뒷담깐 사건은 어케된거임?
- 12:31
- 조회 7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