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도면 하늘도 괘씸해서 한국 안도와주는거 같지않냐? https://theqoo.net/ktalk/4259917620 무명의 더쿠 | 08:28 | 조회 수 227 5:0 대승부터 독일 진것까지 그 어려운걸 해냄열심히 하고 졌어야 행운이라도 바라지경기를 그지랄하고 졌는데 행운을 바라는것도 양심 없긴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