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독이나 선수나 누가봐도 강팀 만나야 죽을둥 살둥해서 무캐거나
존나 반전으로 이겨버림
아님 일본 만나던가ㅋㅋ
꿀조네? 좆밥이네? 하는순간 설렁 축구하다가 역습 맞아서 골먹히고 어이없게 짐ㅋㅋㅋㅋ
이거 걍 국룰이야^^ 한국에게 꿀조는 독이다
존나 반전으로 이겨버림
아님 일본 만나던가ㅋㅋ
꿀조네? 좆밥이네? 하는순간 설렁 축구하다가 역습 맞아서 골먹히고 어이없게 짐ㅋㅋㅋㅋ
이거 걍 국룰이야^^ 한국에게 꿀조는 독이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