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우리나라는 2차전 말아먹고 3차전 각성해서 탈락하든말든 3차전이 제일 잘하는 경우가 많은데
2차전 지고도 32강 경우의수때문에 그닥 욕먹는 분위기가 아니다 보니 그렇게 된거같다는데 맞말같음ㅋㅋ
지난번 월드컵도 2차전 지고 난리도 아니였는데 3차전 극적 승리
그전 월드컵도 2차전까지 2패하고 개욕쳐먹고 독일전 극적 승리ㅋㅋ
보통 우리나라는 2차전 말아먹고 3차전 각성해서 탈락하든말든 3차전이 제일 잘하는 경우가 많은데
2차전 지고도 32강 경우의수때문에 그닥 욕먹는 분위기가 아니다 보니 그렇게 된거같다는데 맞말같음ㅋㅋ
지난번 월드컵도 2차전 지고 난리도 아니였는데 3차전 극적 승리
그전 월드컵도 2차전까지 2패하고 개욕쳐먹고 독일전 극적 승리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